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가기

[성북동] 우주제빵소 : 성북동 베이커리카페/ 정보석카페

by 에듀원 2022. 1. 31.
반응형
SMALL
우주제빵소

서울 성북구 성북로28길 13
02-6959-7558
영업시간 10:00-21:00

https://www.instagram.com/oojoo_bakery

 



배우 정보석님이 하는
카페로 많이 알려져있는 우주제빵소!

여름에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합니다.
성북동에 있는곳인데요
1111번 버스를 타고
동방문화대학원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원래 살고계시던 집을 리모델링 해서
카페로 만든곳이라서
곳곳에 정원도 꾸며져 있고
야외 테이블자리도 잘 되어있어요!!


여기는 1층과 반지하??라고 해야하나
그런자리로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우주제빵소라서 그림을
다 우주로 꾸며놓으신건가? ㅎㅎ


요기가 1층이였나 2층이였나
헷갈리는데 🧐
자리는 야외에도 실내에도 꽤 있지만
사람들이 많이오기때문에
시간맞춰 잘 가셔야 해요

 

빵이.. 빵이 원래 많은데
제가 애매한?시간에 가서 그런가
많이 품절되어 있어서 맛있어 보이는
빵 하나사고  3개는 포장했어요!!ㅋㅋㅋ
이 빵 맛있어요

이름이 기억안나지만...........또르르

 


요 자리에 앉아서 먹다가
밖으로 나가서 사진도 몇장 찍었어요
사진 찍기에 좋은 우주제빵소 🥰

자고로 카페가면 사진 10장은 기본이죠?



 



사람없는 틈 타서 얼른
사진찍었는데 통창으로 나무 많아서
좋더라구용 초록초록 💚

성북동에서 밥먹고 카페가실분들
우주제빵소 한번쯤 추천드려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