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가기

[연희동] 시네마케이크 : 레터링케이크 추천/기념일케이크 추천

by 에듀원 2022. 2. 22.
반응형
SMALL
시네마케이크
서울 서대문구 홍제천로4길 23-10

화-금 11:00-20:00

매주 일,월 휴무

https://www.instagram.com/with_cinema.cak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연희동에 있는 시네마케이크!
레터링케이크도 맛있고 구움과자도 맛있는집인데요

홍남교 정류장에서 하차하면
2분거리에 있는 케이크집입니다


하얀대문집을 찾아 들어오면
시네마케이크의 큰 창문을 보실 수 있어요

🤗



어머 이 귀여운 정원사?!가 손님들을 맞이해주네용
ㅋㅋㅋ입구에 이런 초록초록 식물 놓으니까
산뜻하고 좋은 것 같아요 :)



산타할아버지와
귀여운 꼬깔모자 쓴
케어베어 칭구들이 앉아있네용 😍
아기자기하게 소품들로 잘 꾸며놨어요
인테리어 나두 잘하고싶다././..

 


요 테이블에 주문한 케이크 올려두고
사진찍어도 되는 포토스팟같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앗 여기서 내 케이크도 올려두고 찍어올걸 ㅠㅠㅠ
나중에 문밖에 나와서 생각난거있죠..



시네마케이크엔 진짜 귀요미 초들도 많이 있어요
일반 짧은초도 있고,.
곰돌이 초, 고양이초, 숫자초 , 하트초 등등!!

거기다 깜빡잊고 카드를 안썼을 경우를 대비해
카드도 구비해놓으시고 (사장니임 센스만점 !! )

생일축하 용품도 많이 있어요
다른데 굳이 들릴필요 없다
여기서 다 구매해서 가쟈 !!! ㅋㅋㅋㅋ



쨔잔!!!!!!!!!!!!!
제가 주문한 짱구도시락케이크입니다

넘 귀엽지 않나요 ㅠ-ㅠ
그림디테일하며,, 짱구의 부끄러운 얼굴하며 ㅋㅋㅋㅋㅋㅋ


요 테이블에 주문한 케이크 올려두고
사진찍어도 되는 포토스팟같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앗 여기서 내 케이크도 올려두고 찍어올걸 ㅠㅠㅠ
나중에 문밖에 나와서 생각난거있죠..


 



하지만 저는
이 집 강력추천..하는건
마들렌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최고!!!!!

 꼭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




https://m.blog.naver.com/cinema_cake

 

시네마 케이크 : 네이버 블로그

안녕하세요 :) 소중한 날! 특별한 날! 당신의 '인생' 속 한 장면으로 기억될 오늘을 만들어 드리는 주문제작 맞춤 케이크 '시네마 케이크'입니다.

m.blog.naver.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