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가기

[연남동] 홍대데이트 : 흑심카츠 /에토커피/신촌포장마차

by 에듀원 2022. 1. 29.
반응형
SMALL

 

연남동데이트코스 (?)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사실 연남동엔 밥집이 엄청 많아서

요즘은 어딜가도 줄이 길고 

어느정도는 다 맛있더라구요 ㅎㅎ

 

 

홍대입구 3번출구에서 600m정도

떨어져 있는 #흑심

안심카츠와 등심카츠 하나씩 골고루 시켰어요

 

 

 

다른곳과 다르게 트러플 오일도 있어서

돈까스에 뿌려먹을 수 있고

솥밥이 나와서 마지막에 누룽지까지 먹을 수 있으니 최고

 

연남동에서 간단한 점심 먹고싶다면

흑심 추천합니다 ㅎㅎ

등심도 맛있고 안심도 맛있었어요 :)

 

 

 

 

 

 

데이트 코스로 카페 필수죠 역시? 

흑심 근처에 있는 에토커피를 들려보았답니당

크림라떼가 맛있다고 해서 

에토크림플레인 1잔과 따뜻한 아메리카노 1잔 

 

요기 은근 셀카찍는분들 많으시더라구용?

사진이 잘나오는가봐요 ㅎㅎ

 

 

 

 

 

 

겨울이 다 지나가기전에

포장마차 꼭 한번 들려보고싶었는데 

제가 가끔 즐겨가는 신촌포장마차가 있어서!

간만에 들렸어요 

 

닭똥집과 오돌뼈 ..>.< 

요기 사장님 참 좋으셔요 

 

 

모두 아시죠

찬 바람이랑  맛있는 안주와

좋은사람이랑 함께라면

술 잘 들어가는거 ? 

 

위치는 CGV건너편 에이블짐 건물쪽에 바로 있어서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