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가기

[미아사거리] 송담추어탕 : 미아사거리추어탕/여름철 보양식 추천

by 에듀원 2022. 7. 28.
반응형
SMALL
송담추어탕

서울 강북구 도봉로 30 에코피아빌딩
매일 10:00-22:00 (Last order 21:00)
02-983-6333

 




중복을 맞이하여 미아사거리 송담추어탕을 다녀왔습니다 ~ ~
날이 날이라 그런지 사람이 역시 많더라구요
미아사거리역 3번출구에서 100m쯤 걸어오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자리에 앉으면 반찬을 이렇게 딱 셋팅해주세요
겉절이가 맛있어서 추어탕 나오기전에 김치를 몇개 주워먹었다는 후문이...ㅋㅋㅋㅋㅋ

 

 

 


메뉴판은 요렇게! 추어탕을 먹지 못하는

사람이 와도 돈까스가 있어서 괜찮아요!_!
매번 기본추어탕이랑 군만두만 먹어서 몰랐는데 

추어탕 종류도 꽤 많았네요ㅋㅋ

 

반응형

 

 

 


추어탕을 시키면 솥밥과 함께나와서
마지막에 누룽지까지 해먹을 수 있어서 짱좋아요! 




부추도 넣고 고추도 넣고 마늘도 넣고!! 들깨가루도 넣고

맛있게먹어주면 됩니다 :)

곱게 갈려있어서 그냥 국이랑 같이 먹는 기분이예요 

 

 

 

 

배부르고 든든하게 여름철 몸보신으로 추어탕 추천드립니다 >_<

미아사거리역 송담추어탕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