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딸기요거트블렌디드커스텀 | 스벅 딸요블 | 스벅생일쿠폰사용하기

by 에듀원 2023. 3. 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스타벅스 딸기딜라이트요거트블렌디드 

맛있게 커스텀해서 먹는방법 공유합니다 :-)

 

 

 

 

 

 

 

 

기본적으로는 돌체시럽2, 딸기소스 2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저는 생일쿠폰을 사용할거라서, 

그란데사이즈에 딸기소스 5번까지 추가하고

 

+자바칩토핑을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자바칩 4번 추가  반반으로 했어요.

 

 

 

 




딸기랑 자바칩 잘~ 들어간것 보이시죠

딸기 과육 잘 씹히고,

초코도 씹혀서 맛도 좋고

 

 

단점이라면 종이빨대라 금방 흐물거리고,

두꺼운 빨대로 마셔도 자바칩이 중간에 걸려요 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생일쿠폰으로 어떤음료 마실지 고민중이시라면

스벅딸기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커스텀해서 드셔보세요!

 

반응형
LIST

댓글